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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룹 정책을 통한 UAC 메시지 제거 방법

커널64 2009. 8. 4. 15:39

그룹 정책을 통한 UAC 메시지 제거 방법

 

1.     도메인 컨트롤러에서 그룹 정책 편집기 실행

2.     기본 도메인 정책을 수정하거나 별도의 그룹 정책 생성 후 수정 -> 편집

3.     그룹 정책 편집기 창에서 다음 위치까지 이동
컴퓨터 구성
          ->
정책
                -> Windows
설정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>
보안 설정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->
로컬 정책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>
보안 옵션

4.     오른쪽 목록 중에서 다음 세 가지 옵션 설정 후 적용

-       영문판의 경우
User Account Control: Detect application installations and prompt for elevation -> Disabled
User Account Control: Behavior of the elevation prompt for administrator users -> No prompt
User Account Control: Run all administrators in Admin Approval Mode -> Disabled

-       한글판의 경우
사용자 계정 컨트롤: 응용 프로그램 설치할 때 권한 상승 확인 -> 사용 안 함
사용자 계정 컨트롤: 관리자 계정일 때 관리 승인 모드에서 권한 상승 확인 방법 -> 권한 상승 전에 확인 안 함
사용자 계정 컨트롤: 관리자 계정의 경우 관리 승인 모드에서 모든 어플리케이션 실행 -> 사용 안 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