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룹 정책을 통한 UAC 메시지 제거 방법 Active Directory2009. 8. 4. 15:39
그룹 정책을 통한 UAC 메시지 제거 방법
1. 도메인 컨트롤러에서 그룹 정책 편집기 실행
2. 기본 도메인 정책을 수정하거나 별도의 그룹 정책 생성 후 수정 -> 편집
3. 그룹 정책 편집기 창에서 다음 위치까지 이동
컴퓨터 구성
-> 정책
-> Windows 설정
-> 보안 설정
-> 로컬 정책
-> 보안 옵션
4. 오른쪽 목록 중에서 다음 세 가지 옵션 설정 후 적용
- 영문판의 경우
User Account Control: Detect application installations and prompt for elevation -> Disabled
User Account Control: Behavior of the elevation prompt for administrator users -> No prompt
User Account Control: Run all administrators in Admin Approval Mode -> Disabled
- 한글판의 경우
사용자 계정 컨트롤: 응용 프로그램 설치할 때 권한 상승 확인 -> 사용 안 함
사용자 계정 컨트롤: 관리자 계정일 때 관리 승인 모드에서 권한 상승 확인 방법 -> 권한 상승 전에 확인 안 함
사용자 계정 컨트롤: 관리자 계정의 경우 관리 승인 모드에서 모든 어플리케이션 실행 -> 사용 안 함